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그맨 김수영 결혼 발표, 예비신부 동물병원 간호사. 신혼집은 원주!

by 제주바램 2022. 5. 24.
728x90

개그맨 김수영이 1년간 공개 열애 중이었던 여자친구와의 결혼을 발표했다

TV조선(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개그맨 이창명이 출연해 개그맨 후배인 김수영과 함께 등산하면서 결혼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다.

 

김수영 결혼 공개

김수영은 "올해 나이가 36살이라서 결혼 갈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예비 신부에 대해 김수영은 "여자친구는 저를 잘 잡아줬고, 제가 엇나가는 걸 잘 잡아줬다"라며 "그러다 보니 저도 수긍하고 하다 보니깐 저도 철이 들어가는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 여자친구 자랑

(여자친구가) 판빙빙을 닮았다"라며 "굉장히 싱크로율(일치율)이 높은데...

직업은 동물병원 간호사이고, 신접살림은 강원도 원주시에 차릴 예정이라고 한다.

 

 

김수영 SNS계정을 통해 알리다

앞서 지난해 6월, 김수영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그 어떤 사람보다 소중한 사람을 만났습니다"라는 글과 여자친구와의 셀카 사진을 게시해 연애소식을 알렸다.

 

 "웃기겠지만 저는 눈이 높은데 35년 만에 내 눈에 들어온 사람 JS님, 항상 걱정해주고 아기 다루듯이 챙겨주는 JS님 감사합니다"라며 "옆에서 힘이 돼주고 저 또한 더 열심히 웃겨드리겠습니다"라고 연인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 개콘 - 라스트 헬스보이, 김수영 기억나시죠?

벌써 7년전이네요

김수영 11주만 55㎏ 감량

김수영은 '라스트 헬스보이'를 시작할 당시 168㎏ 초고도 비만이었으나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11주 만에 112.35㎏으로 체중 감량했다.

 

 

728x90

댓글